본문 바로가기

음악 및 문화 리뷰

퀸 보헤미안랩소디,결국 1위했네요



퀸 국내 음악영화 흥행순위 1위 하다.




결국엔 음악영화부분에서 레미제라블을 꺽고 흥행순위 1등을 하네요.

이렇게 빠르게 될줄은 몰랐네요..ㅎㅎ거의 신드롬에 가까운수준입니다.


너무 기쁘네요..여러소식들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린스도 영화화 된다고 합니다.

이전에도 프린스를 대상으로 영화가 제작되어진적있었지만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다시한번 프린스의 진가를...감동을 만들어주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또한명의 팝스타인 조지마이클 역시 만들어지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네요..ㅎㅎ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합니다.ㅠㅜ


Prince


george michael




80~90년대의 팝과 락에는 개인적으로 그시대만의 풍부한 감성이 있다고 느끼고 있는데요..

지금 퀸을 시작으로 한 신드롬이 그 감성을 건드린게 아닌가 싶은 생각입니다.


얼마전에 국내에서 큰 흥행을 했던 응답하라 1988역시 사람들의 노스텔지어효과를 정타하여

 큰성적을 거두었기 때문에 지금 퀸의 신드롬이 국내 음악계에도 정서적으로 

큰영향을 끼치리라 생각되어지네요.


개인적으론 굉장히 환영하는바입니다.


그런의미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아티스트의 영상을 링크하도록하겠습니다.



            

먼저 85년도 어메리칸 뮤직어워드라이브입니다.어마어마한 감성의 노래를 들려주며 열정적인무대는 거의 환상적입니다.ㅠㅜ



            

그다음으로 조지마이클의 곡으로 faith는 너무 유명하니까 국내에서 잘알려지지 않은

"One More Try"입니다.

이곡에서는 세련된 성숙한 느낌의 깊이있는 음악을 들려줍니다. 



'음악 및 문화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듀스 101  (0) 2019.03.11
배정남  (0) 2018.12.19
퀸 보헤미안랩소디의 기록갱신  (0) 2018.12.02
퀸 보헤미안 랩소디  (0) 2018.11.18
블랙핑크(BLACK PINK) - Forever Young  (0) 2018.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