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곡_compose

드라마"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OST - 좋은날


좋은날


작사:벤스패밀리,갸갸멜

작곡:해결사,409Mhz

편곡:해결사,409Mhz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7 "좋은 날이야" - '루민 (M.pire)' & '유행훈 (7942)'

연애 세포 제로의 순수남 윤태운 (노민우 분)이 유별녀 유지나 (양진성 분)을 만나면서, 아이처럼 순수하던 모습에서 과감하게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화하는 장면을 그리며 여성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하고 있는 MBC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의 일곱 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었다. MBC 드라마 넷의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Part.7에 '루민 (M.pire)'과 '유행훈 (7942)'이 가창에 참여했다. Part.7의 가창자들은 큰 키와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을 오가며 한류돌로써 명성을 쌓고 있는 'M.PIRE'의 메인보컬 '루민'과 '7942'의 리더 '유행훈'으로 `유감남` OST 발매 전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루민'은 'M.PIRE'의 메인보컬이며, 최근 감미로운 보이스를 무기로 아버지 '설운도'와 함께 불후의 명곡에 참여해 여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1승을 차지했다. 함께 참여한 '7942'의 리더 '유행훈' 또한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노래와 춤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실력까지 갖추어 현재 프로듀서의 면모를 보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들이 노래한 "좋은 날이야"는 '토니안', '김보경'등의 타이틀곡을 작곡한 '해결사'와 '임창정', '더원', 'MC the max', '크레용팝' 등 다수의 앨범을 프로듀싱 한 `409Mhz`의 공동 작곡이며, '벤스패밀리'와 '갸갸멜'의 공동 작사하여 곡의 완성도에 심여를 기울였다. 전체적으로 우쿨렐레가 곡의 전체적인 느낌을 살리며 산뜻하게 표현되어, 완벽하게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를 표현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의 OST Part.7 "좋은 날이야" - '루민 (M.pire)' & '유행훈 (7942)'는 5월 22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의 전체 음원이 공개된다. 동화같이 아름다운 이야기를 풀어가며 매니아 층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던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의 전체 음원이 26일에 정오에 공개된다. 모두가 스마트함을 추구하고 빠른 변화를 당연하게 여기는 요즘. 스펙만 따지고 드는 요즘. 정체성을 잃고 앞만 보고 달리기 바쁜 요즘. 세상과는 정반대로 사는 남자와 세상보다 앞서가려는 여자의 좌충우돌 유감 극복 로맨스로 경쟁하며 앞으로 뛰어가는 청춘들과 환상적인 느낌의 로맨스를 결합해 자극성 없이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마음을 선사했던 MBC 드라마 넷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는 드라마에 걸맞은 OST의 환상적 조화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일본의 오리콘 차트를 휩쓸고 다니는 '초신성' 의 메인보컬 '윤학' 과 그 뒤를 이으며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F.CUZ', '루민(M.PIRE)&행훈(7942)', 달콤한 감성을 지닌 '정흠밴드', 힐링의 아이콘 '연규성', 두 오디션 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백청강&제이엘(이진우)', 발라드의 황태자 '신재' 등 총 7팀과 음원 전체 공개의 타이틀곡의 '다홍&진민호' 까지 가창에 참여했다. 히트 프로듀서 '백민혁' 음악감독은 각각의 가창자의 보이스와 곡의 정서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표현해낸 총 26곡(BGM 포함)의 OST 로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타이틀곡인 "애매해" '다홍&진민호' 은 영화 "오늘의 연애", "원더풀 라디오", 드라마 "여자를 울려"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마티(MATHI)' 가 프로듀서를 맡아, 개그맨 출신으로 가수의 출사 표를 던지고 코미디 빅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홍동명' 과 "패션왕", "해운대 연인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의 OST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를 보여주었던 가수 '진민호' 가 가창뿐 아니라, 작사/곡에도 참여했다.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OST] 전체 음원은 5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많은 좋아요와 응원의 댓글 부탁드립니다~~^^

좋은 날 되세요~~^^


https://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319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