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세계 여성의 날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커피기구 전문 브랜드 보덤(bodum)에서 프렌치 프레스 40% 할인 행사한다고 합니다

-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 기념, 에일린 프렌치 프레스 할인
- 세계 여성의 날 기념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에일린(EILEEN)' 프렌치 프레스 할인 행사를 

덴마크 커피기구 전문 브랜드 보덤(bodum)이 진행한다.


오는 3월 10일까지 보덤의 여성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Eileen Gray)'의 작품 '에일린' 프렌치 프레스를 40% 할인 판매



보덤의 하이엔드 프렌치 프레스, 에일린(EILEEN)은 이름 그대로 에일린 그레이의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시대를 앞서간 이 분야 여성 개척자의 탁월한 디자인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 할인 행사는 신세계를 제외한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내 즈윌링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프렌치 프레스는 드립커피를 만드는 가장 단순하고 간편한 추출기구 중 하나로, 굵은 소금 굵기로 거칠게 간 원두에 뜨거운 물을 바로 붓는 방식이다.

적절한 온도(92~96°C)로 원두의 향과 맛을 최적으로 추출하며 단 4분만에 원두 고유의 풍미를 최대한 이끌어내는 커피메이커다.

한편 덴마크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인 보덤(bodum)은 1944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피터 보덤(Peter Bodum)이 창립하였으며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커피 및 차 문화와 키친 웨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로 사이폰 방식의 커피메이커 SANTOS를 시장에 선보였고, 글로벌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프렌치 프레스와 감각적인 글래스웨어 뿐 만 아니라 보덤만의 감성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인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또하나의 관련소식으로는 



박나래 홍보대사의 후원금은 태국 소수민족 소녀들의 출생등록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후원금과 함께 소외되고 차별 받는 어린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줄 것을 부탁하며 그들에게 전하는 희망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달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그동안 박나래 홍보대사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개도국 아이들을 지원하고 응원하는데 앞장서 왔다. 매년 여름, 개도국 아이들의들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나눔 캠페인에 자신의 디제잉 실력을 재능 기부하는 '꿈의 나래를 펼쳐바' 행사를 개최했으며 지구촌 아동을 응원을 위한 퍼레이드 참석, 아동 권리 신장을 위한 캠페인 화보 참여 등 꾸준히 훈훈한 소식을 알려온 바 있다.




'일상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튠즈 버리는 애플  (0) 2019.06.01
부자들의 습관  (2) 2019.03.09
아이폰 배터리 무상교체  (0) 2018.12.05
복지금 신청(저작권협회)  (1) 2018.08.08
창작지원금 지원방법 2018년  (0) 2018.08.03